질문 시네마사이언스 질문이요!
토오오오수우
- 2015.09.04. 15:24
- 1399
제가 정정기간에 바꿔서 수업을 못들었는데,
강의계획서에 있는 책 3권 모두 필요한가요?
수업 진행 방식이나 특이사항 같은 것도 알고싶습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김상욱 교수님이신가요?
0
0
AudiR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R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diR8
네네!!
0
0
토오오오수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오오오수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오오오수우
올해는 좀 바꼈을 수도 있는데, 제가 작년에 들었을 때는 영상자료 가지고 수업하셨고, 수업 내용은 과학사랑 물리학 겉핥기 수준. 중간고사는 레포트로 대체하셨어요. 수업 중에는 교재 필요없는데, 기말고사 시험칠 때 '거의 모든 것의 역사'랑 김상욱 교수님이 쓰신 책(제목 까먹음..)에서 내세요(문제 난이도는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한 사람은 누구인가? 정도로 쉬워요). 교양 서적으로 괜찮아서 사셔도 괜찮은데, 사시기 부담스러우시면 도서관에서 빌려서 한 번 읽고 정리해두시면 될 거 같아요.
0
0
AudiR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R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diR8
아하 정말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
0
0
토오오오수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오오오수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오오오수우
넹ㅋㅋ수업 잼께 들으세요~
0
0
AudiR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R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꿀교양입니다 운이 좋으시네요!
0
0
요리초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리초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