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ktmktm
- 2015.09.04. 18:52
- 4806
.
권한이 없습니다.
7
0
AudiR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R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udiR8
일베교수가 어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분은 일베교수로 받아주지 않을 가능성이 높음여.
사실, 그분은 일베교수로 받아주지 않을 가능성이 높음여.
0
4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학은 까기 시작하면 끝이 없어요ㅋㅋㅋ 진짜 과거 민주노동당(지금은 없어진 통합진보당의 옛 이름) 시절 생각하면..
0
0
Verit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it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볼수있나요?
0
0
카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링크 좀려
0
0
새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부끄럽습니다 ㅜㅜ
0
0
블랙가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랙가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회 학사경고에 제적이란게 어떤 의미인지 생각해봐야됩니다.
부산대 다닐 수준이 아니니 나가라는 얘기지요.
저 분이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실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진짜 큰 일을 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이런 기록 하나 때문에 발목잡혀서 후회할 날이 올듯.
차라리 그냥 학교 규칙에 따라 나가고 나중에 조용히 재입학해서 마무리 하는게 바람직한 대처 같습니다.
죄송하다느니 앞으로 잘 하겠다느니 이런소리 지껄여봤자 가만히 있는 것 보다도 더 손해.
학사경고로 제적당했으면 어디가서 부산대 총학생회 했다고 얘기하고 다니지 않으셨으면 좋겠음.
0
0
딴따라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딴따라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번이나 학사경고를 받아 제적 당하는 지적 수준으로 나를 비롯한 학우들을 대표해왔다는게 수치스럽습니다
2
0
김익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익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베 교수에
학생회 2인자는 학사경고 3번 받고 제적ㅋㅋ
학교 개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