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일선 그냥 드립니다.
뿌리깊은나무
- 2015.09.04. 19:29
- 2505
직업능력개발 과정.. 15학점까지 밖에 일반선택으로 인정 안되네요..
부전공 21학점을 전부 직업능력개발과정으로 채우려햇는데..
월수 기획력개발 15:00
취업을 위한 비즈니스매너 13:30
쪽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양도라는게.. 그냥 넘기신다는건가요? 아니면 금전적인 대가가 필요한 건가요?
0
0
엄친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친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친남
네 양도라는 말을 그렇게 받아들일수도 잇군요.
제목 수정햇습니다. 쪽지 안오면 그냥 지울거라서 혹시 필요하신분 있으면 드리려는겁니다.
0
0
뿌리깊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리깊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뿌리깊은나무
월수1시30분 취업 과목 꼭 받고싶습니다..ㅠㅠ
0
0
엄친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친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뿌리깊은나무
기획력 개발 꼭 받고싶습니다 ㅠㅠ
0
0
히웅히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웅히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연락주세요ㅠ
0
0
몽율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몽율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비즈니스는 양도햇습니다..
0
0
뿌리깊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리깊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쪽지 확인부탁드려요//!
0
0
ㅇㅅa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ㅅa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