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학점
루시엘
- 2015.09.04. 22:37
- 1406
15학번 1학년인데요
교양 7영역중에서 최소 5영역을 채워야하는데 5개영역을 다 채우고 나면 나머지 2과목은 아무 영역에서 들어도 상관이 없다고 알고 있거든요
그런데 외국어영역을 제외한 한영역에서 3과목을 들으면 안되는건가요??
중복은 두개까지만 가능해서 3개를들으면 1과목학점이 날아간다는 사람도 있고 , 아니라는 사람도 있어서요.. ㅠㅠ
예를 들어서 1영역1개, 2영역3개, 5영역1개, 6영역1개, 7영역1개
이렇게들으면 5개영역은 충족되는데 2영역에서 3과목이 되잖아요! 이렇게 들어도 되는건가요???
14선배들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ㅜㅜ
답변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될거같은데 이런건 학사과에물어보는게 정확해요
0
0
럭키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럭키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럭키왕
물어봤는데 딱 안된다 이런말씀은 안하시고 애매하게 말씀을하셔서요..
0
0
루시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시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그럼 안돼는데... 저는 3갠가 4갠가 중복했는데 불안하네요ㅠㅠ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4개하시면 21학점내에서 5영역채우는게불가능해요ㅠㅠ
0
0
루시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시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시엘
그럼 3개인가봐요 21학점 맞췄거든요ㅎㅎㅜㅜ 힘들게 들었는데 날아갈까봐 걱정이네여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저 때는 상관없었는데 지금은 또 모르겠네요.... 11학번입니돠..
0
0
웨하스맛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웨하스맛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웨하스맛있다
교육과정이 바껴서..ㅠ 윗선배들이랑도 말이달라서 혼란스럽더라구요ㅠㅠㅠ
0
0
루시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시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헝..저도 3개 중복인데.. 과에서 이런 이야기 안해줘서 당연히 되는건줄알았는데 갑자기 혼란스럽네요 ㅠㅠ 월욜되서 과사 가봐야겟어요 ㅠㅠ
0
0
soo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o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