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사과 토요일도 하나요??
잘생쁨
- 2015.09.05. 06:15
- 1311
방문할 수 있는 시간이 오늘밖에 없는데
혹시 토요일에도 하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혹시 토요일에도 하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chachatin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chat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achatint
ㅠㅠ할수없죠머
0
0
잘생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achatint
본관 학사과 물어보신거 아닌가요?ㅋㅋㅋ
0
0
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풀
헐??그런가요????
그럼 죄송해요
거긴 언제까지하는지 잘모르겠어요
그럼 죄송해요
거긴 언제까지하는지 잘모르겠어요
0
0
chachatin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chat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어디든간에 토요일 근무 안합니다~ 공무원이랑 똑같아서요
0
0
슬픈물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물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단대는 모르겠지만 인문대는 아예 과사있는 건물 들어가지도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