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육봉사활동 토요일 역노 2015.09.05. 12:35 1360 1 교육봉사활동 토요일 가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Cici 15.09.06. 15:52 교직과목중에 교육봉사가 있는데 보통 멘토링 한학기가 봉사활동으로 인정되요 멘토링 자체는 학점으로 인정이 안되니 봉사활동 하는 학기나 다음학기에 신청해서 학점받는걸로 알고있어요~ 0 0 Cici 댓글 내용 복사 교직과목중에 교육봉사가 있는데 보통 멘토링 한학기가 봉사활동으로 인정되요 멘토링 자체는 학점으로 인정이 안되니 봉사활동 하는 학기나 다음학기에 신청해서 학점받는걸로 알고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ic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ici 15.09.06. 15:52 교직과목중에 교육봉사가 있는데 보통 멘토링 한학기가 봉사활동으로 인정되요 멘토링 자체는 학점으로 인정이 안되니 봉사활동 하는 학기나 다음학기에 신청해서 학점받는걸로 알고있어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