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물리학실험
asd1230
- 2015.09.05. 16:35
- 1412
일반물리학실험 수강신청이 잘안되서 수업첫날이 지나고 수강신청을 했거든요 그래서 첫수업을 못들어갓어요
그래서 오티도 못들었고 실험조도 다 짯으면 어떡하죠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수업가면 조교가알아서해줌
0
0
부대차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차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차렷
두번째수업부터 예비시험 음,.. 쪽지시험같은거 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그런건 어떻게 하나요??
그런건 어떻게 하나요??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걱정하지마요
어느수업이든 수강정정기간은 다 고려하니까요
어느수업이든 수강정정기간은 다 고려하니까요
0
0
부대차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차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차렷
그게 또 저희과 수업이 아니라서요 ㅜㅜ 더 걱정이네요
두번쨰 수업부터는 실험시작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ㅜㅜ
두번쨰 수업부터는 실험시작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ㅜㅜ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d1230
아니면 물리학과사무실 전화해서 조교님 연락처를 물어본다음에 그분한테 물어보시거나 그 수업듣는 다른 학생을 찾아서 물어봐야겠죠 그외에 다른사람이 줄수있는 도움이 없네요 걱정이 되는건 이해합니다만 다음수업들어가면 알아서 어떻게든 될테니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전화해보실거아니면
0
0
부대차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차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첫주에 조 안짜고 두번째주에 조짜요 첫주는 수강정정기간이라서
0
0
내가어떡할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어떡할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어떡할까
예비시험(쪽지시험) 같은건 어떻게되는거에요??ㅜㅜ
조교님마다 실험보고서 작성하는거도 조금씩 다르게하시던데 그런거도 설명듣지도못하고ㅜ
조교님마다 실험보고서 작성하는거도 조금씩 다르게하시던데 그런거도 설명듣지도못하고ㅜ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d1230
보통 쪽지시험은 다 하구요 조금씩다르긴한데 저는 기공인데 조교님들끼리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0
0
내가어떡할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어떡할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어떡할까
보통 쪽지시험은 어떻게치나요? 실험과정적는거죠?
그리고 수업시간에 조교님한테 보고서작성방식 물어보면 다시 말씀해주시나요
그리고 수업시간에 조교님한테 보고서작성방식 물어보면 다시 말씀해주시나요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d1230
보통 쪽지시험은 그날실험에대한 준비물이름이나 원리에대한 책에있는 기본 공식같은거 나오구요 조교님한테 물어보면 다 가르쳐주십니다~
0
0
내가어떡할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어떡할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어떡할까
제가 다른과 일반물리학실험을 듣게됬는데요 불편하거나 그렇진 않겠죠 ㅜㅜ
다 모르는 사람일거라서,,,
다 모르는 사람일거라서,,,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d1230
차피 아는 친구랑 가도 조 나누고 그러면서 모르는 사람이랑 할 확률이 크니깐 그건 비슷하실거예요 ㅎㅎ
0
0
내가어떡할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어떡할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