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취업을 위한 비즈니스 매너(월수 3시) > 거시경제 or 경제수학
내집마련의꿈
- 2015.09.05. 20:36
- 1022
취업을 위한 비즈니스 매너(미래인재개발원) 월수 3시 가지고 있습니다.
월수 3시 혹은 4시 30분
화목 3시 혹은 4시 30분 분반으로 가고 싶은데 바꾸실 분 있나요?
p.s 경제수학 화목 4시 30분 (정희완 교수님) 분반 있으신 분 없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