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게임이론 수강하시는 분께 질문
cosmosyyy
- 2015.09.06. 02:10
- 1016
정정으로 들어가서 오리엔테이션을 못들었습니다.
수업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
발표가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ㅠ
수업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
발표가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