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냥냥냥냥냥 2015.09.06. 13:30 1002 2 계절학기에 수업듣고 성적을 받으면 그 성적이 다음학기 평점낼 때 포함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냥냥이 15.09.06. 14:59 아니요! 전체학기 평점에만 들어갑니다!계절학기는 1,2학기처럼 '계절' 학기에요 ! 1 0 냥냥이 댓글 내용 복사 아니요! 전체학기 평점에만 들어갑니다!계절학기는 1,2학기처럼 '계절' 학기에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냥냥냥냥냥 글쓴이 15.09.06. 20:52 냥냥이 아아~ 네 감사합니다^^ 0 0 냥냥냥냥냥 댓글 내용 복사 아아~ 네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냥냥냥냥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계절학기는 1,2학기처럼 '계절' 학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