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맑은샘물2L 2015.09.06. 14:04 1373 1 1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그런데 15.09.07. 00:22 1.인사행정 조 아직 안 짰고, 교재는 새 인사행정학 강성철? 저자입니다 2.행정학 전반을 배우는 수업이고, 첫 날에 배우고 싶은 내용과 이메일을 적어내서 프린트물로 진도 나가십니다. 0 0 그런데 댓글 내용 복사 1.인사행정 조 아직 안 짰고, 교재는 새 인사행정학 강성철? 저자입니다 2.행정학 전반을 배우는 수업이고, 첫 날에 배우고 싶은 내용과 이메일을 적어내서 프린트물로 진도 나가십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런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런데 15.09.07. 00:22 1.인사행정 조 아직 안 짰고, 교재는 새 인사행정학 강성철? 저자입니다 2.행정학 전반을 배우는 수업이고, 첫 날에 배우고 싶은 내용과 이메일을 적어내서 프린트물로 진도 나가십니다. 0 0
2.행정학 전반을 배우는 수업이고, 첫 날에 배우고 싶은 내용과 이메일을 적어내서 프린트물로 진도 나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