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창의적사고와글쓰기 박세이 교수님
minjung
- 2015.09.06. 14:46
- 2128
박세이 교수님 수업 들으시는분 수업 어떤지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박세이 교수님 예전에 한국 역사와 역사인식 하셨는데 지금은 창사글 하시나보네요ㅋㅋㅋ
0
0
그런거는있을수가없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는있을수가없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는있을수가없어
오오진짜요? 교수님 어떠신가요???ㅎㅎ
0
0
minju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nj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injung
제 기억으로는 목소리가 크고 낭낭하셔서 뒷자리까지 잘 들렸어요ㅋㅋ 재미있으신 분이셔서 수업시간에 졸아본 적도 없는거같네용ㅋㅋ 성적도 거의 쁠로 다 채워주셨어요!
0
0
그런거는있을수가없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는있을수가없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이분 아직 계시네요 ㅋㅋ 저 1학년 때 창의적글쓰기 들었는데 ㅋㅋㅋ
뭔가 웃긴분이었어요 ㅋㅋㅋㅋ
뭔가 웃긴분이었어요 ㅋㅋㅋㅋ
1
0
태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산
오호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당
0
0
minju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nj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