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어(II) 김경임 교수님 강의
아이스크림먹고싶다.
- 2015.09.06. 17:10
- 1106
제가 수강정정해서 1주차에 강의를 못 들어갔어요ㅠㅠ
교수님께서 특별히 하신 말씀이 있으신가요?
진도를 나갔다면 어느정도 나갔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수강정정해서 1주차에 강의를 못 들어갔어요ㅠㅠ
교수님께서 특별히 하신 말씀이 있으신가요?
진도를 나갔다면 어느정도 나갔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