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진예술연구회 들고싶은데요
방윤
- 2015.09.06. 22:41
- 1270
제가 12학번 2학년이거든요. 23살이구요. 나이많다고 안받아주고 그러진 않죠..?
권한이 없습니다.
원칙적으로 새내기만받는동아리에요.
0
0
치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혀있더라구요... 새내기만 받는다고 흗흑
0
0
빠라빰빰빰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라빰빰빰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놈의 원칙이란게 참 웃기죠... 무슨 그딴게 원칙일까요 ㅎㅎ
0
0
로티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티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전해보세요
0
0
배추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추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