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로그인횟수제한
asd1230
- 2015.09.07. 08:42
- 1160
수강신청 로그인횟수제한 걸렷는데 어떻게 푸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끝이에용
0
0
콩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콩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콩냥
ㅋㅋ 그건아니고 수강신청하는데 말하면 풀어줄꺼에요
0
0
Grace2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race2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race27
그게 어딘가요?ㅜㅜ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d1230
어딘지는 모르지만
수강신청관련 안내문? 한글파일로된거 다운받아서 읽어보면 거기에 나와있어요.
로그인횟수 초기화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수강신청관련 안내문? 한글파일로된거 다운받아서 읽어보면 거기에 나와있어요.
로그인횟수 초기화해준다고 하더라구요
0
0
피자스쿨고구마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자스쿨고구마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과 전화하시면 풀어주는데 대신 학과사무일가서 서류작성해서 대학본부 학사과 제출해야됩니다~
0
0
꼿꼿한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꼿꼿한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꼿꼿한상수리나무
감사합니다~ 잘해결됫어요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크로 쓰셨어요?
0
0
금.정.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
아니요ㅋㅋ
0
0
asd12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