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어제 중도앞에서 캔커피나눠주시던데 코코볼 2015.09.07. 09:48 1498 2 어디서 나온 단체인가요?? 총학입니까?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공허충 15.09.07. 10:22 몇일전에 야마벤또 갔더니 학생들 공부 열심히하라고 캔커피 300개 나눠준다고 써있던데 아마 그거였던거같네요 9월6일에 한다고 돼있었어요 0 0 공허충 댓글 내용 복사 몇일전에 야마벤또 갔더니 학생들 공부 열심히하라고 캔커피 300개 나눠준다고 써있던데 아마 그거였던거같네요 9월6일에 한다고 돼있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공허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코코볼 글쓴이 15.09.07. 12:28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코코볼 댓글 내용 복사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코코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