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요일1시 헤네시교수님 글로벌영어1!!
요리초보
- 2015.09.07. 21:41
- 753
첫수업에 뭐했나요? 수업에 빠져서 ㅜㅜ 글로벌영어할때 첫수업에 오티가 중요한거로 아는데 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첫수업에 뭐했나요? 수업에 빠져서 ㅜㅜ 글로벌영어할때 첫수업에 오티가 중요한거로 아는데 ㅜ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