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에 자전거 동아리는 없어요? 배추상추 2015.09.08. 12:43 1586 1 요즘 자전거 타는데 취미가 붙었는데 부산대에 자전거 동아리는 모집을 안하는건가요 없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슈아크렘 15.09.08. 13:04 동호회있어요~ 상시모집이긴한데 관심있으시면 쪽지주세요 0 0 슈아크렘 댓글 내용 복사 동호회있어요~ 상시모집이긴한데 관심있으시면 쪽지주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슈아크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