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을 할 경우
ㅋㅇㅇㅋ
- 2015.09.08. 22:14
- 1804
심화전공을 하지않아도 되는것아닌가요? 졸업예정정보에 들어갔더니 부전공 칸이 생겼는데도 불구하고 심화전공 칸이 그대로 남아있는데 나중에 돌릴수있는건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넵 심전안해두되구요 남는 학점들은 일선들으셔도 되고 부전공 하나 더 하셔두 됩니당
0
0
웨하스맛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웨하스맛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전은 필요없는데 남는 학점은 원래과에서 전선으로 채우던가 해야되더라구요. 과마다 다르겠지만...
0
0
격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격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학점만 해당되고 나머진 심화전공으로 채우는거아닌가요?
0
0
sbebdbjcc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bebdbjcc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