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길거리에 아무렇지 않게 쓰레기 놓고가시는 분들
허제비
- 2015.09.08. 23:22
- 4252
길거리에 가다보면 담벼락이나 게시판 사이에 아무렇지 않게 쓰레기 올려 놓으시는분들, 일부러 끼워놓고 가시는 분들 정말 보기 싫습니다. 부산대학생으로서 그런거 하지맙시다.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려요 쫌!!!!
권한이 없습니다.
정말 공감해요!
1
0
토닥토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닥토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이해가 안돼요~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가 쓰레기를 버리고 가네요
0
0
새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0
0
나라마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라마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레기통좀 많이 설치해줬으면... 맨날 쓰레기통찾다가 지하철역꺼지 가서야 버릴수있고
2
0
나그랑티샤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그랑티샤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여.. 진짜 버릴때가 너무 없으뮤ㅠ
0
0
sensivil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nsivi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물에 들어가면 쓰레기통 있어요
0
0
가나다마바아자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나다마바아자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