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과 제품개발설계 nfx
활기찬포인세티아
- 2015.09.08. 23:39
- 1210
이번에 처음 들어보는데 nfx 프로그램은 기계관 밖에 안 깔려 있나요?
뭐 어떤 걸 배우는지 감이 안 잡히네요 ㄷㄷㄷ
제품개발설계 들으신 선배님들 팁 같은거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개인적으로 다운도할수있어염. 그냥 해석하는프로그램임. 수업대잘갈쳐주실꺼임.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스
오 진짜요?? 다행이네요 집에서 할 수 있다는게 ㅋㅋㅋ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활기찬포인세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기찬포인세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말에 업체에서 학생들을 위해
기간제 시리얼번호 배포했었습니다~
NFX는 CAE(computer aided engineering) 프로그램중 하나이며 하중에 따른 거동등을 분석해주는 해석프로그램입니다~
기간제 시리얼번호 배포했었습니다~
NFX는 CAE(computer aided engineering) 프로그램중 하나이며 하중에 따른 거동등을 분석해주는 해석프로그램입니다~
0
0
준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CAD도 좀 할줄아셔야할겁니다~(실습시험 잘치시려면)
0
0
준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준이
이런 ㅠㅠ 학기말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가요 ㅜㅜ
cad 프로그램은 프로이 뭐 이런거 말하는 거죠?
감사합니다~
cad 프로그램은 프로이 뭐 이런거 말하는 거죠?
감사합니다~
0
0
활기찬포인세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기찬포인세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기찬포인세티아
작년 시험은 해석 결과와 도면을 주고 모델링을 해서 해석을 누가빨리하느냐로 시험을 쳤습니다. 빨리하는 순서로 다른점수를 받게 되구요.
모델링은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든 상관없이 편하신걸 사용하시면 되고 해석은 NFX로 했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모델링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기억이 나네요.
모델링은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든 상관없이 편하신걸 사용하시면 되고 해석은 NFX로 했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모델링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기억이 나네요.
0
0
아이디를만들어보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디를만들어보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디를만들어보자
모델링 또 해야 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선착순이라니 ㅠㅠ
감사합니다 선착순이라니 ㅠㅠ
0
0
활기찬포인세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기찬포인세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때만 잘들어도 충분해요 ㅋㅋㅋ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급합니다
그랬...그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작년 프로이 생각하면 ㄷㄷㄷ
작년 프로이 생각하면 ㄷㄷㄷ
0
0
활기찬포인세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기찬포인세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기찬포인세티아
과제는 조금 어려운데 시험은 엄청쉬워요 ㅎㅎ nfx가 그렇게 좋은 프로그램이 아니라서.. 오류가 많이뜨거든요 ㅠ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급합니다
참... 오류 뜨는 게 싫어요 ㅋㅋ
저는 제대로 따라했는데 오류 뜨면 ㄷㄷㄷ
어디 nfx 프로그램 받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게 아니니까 ㅠㅠ 아쉽아쉽
저는 제대로 따라했는데 오류 뜨면 ㄷㄷㄷ
어디 nfx 프로그램 받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게 아니니까 ㅠㅠ 아쉽아쉽
0
0
활기찬포인세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기찬포인세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이로 간단한모델링(어셈블리정도까지)가능해야 시험잘칠꺼에요
0
0
호박나무님아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박나무님아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박나무님아12
다 까먹었는데 조교님께 pdf 파일 없나 여쭤봐야겠네요 ㅋㅋㅋㅋ ㅠㅠㅠ
0
0
활기찬포인세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기찬포인세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