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내모의토익
jjjssjjj
- 2015.09.09. 09:12
- 1187
국제언어 거기서치는 모의토익... 실제토익치는곳과 분위기는어떤가요?막감독살벌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분위기가 다릅니다. 교내모의토익은 감독자가 중간에 나갔다가 끝날 때 되면 들어옵니다. 개인적으로 실제 토익 문제와 비교했을 때 문제가 별로입니다.
0
0
소포클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포클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포클레스
쪽지함확인부탁드려용!
0
0
jjjssjj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jjssjj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토익은 모의보다는 혼자 막풀다가 셤치로가는게 답이라고 생각하는데...
0
0
요기베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기베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