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W에 관하여 심슨 2015.09.09. 14:39 1345 3 10월 2~7일날 수강취소라고 들었는데, 차피 수강취소할건데 그 전에 안 나가도 될려나요? 불이익은 없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이유짱 15.09.09. 14:41 시기만 안놓치면 없습니다 0 0 아이유짱 댓글 내용 복사 시기만 안놓치면 없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이유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새잎 15.09.09. 14:46 네 안 나가도 됩니다 불이익 없습니다 0 0 새잎 댓글 내용 복사 네 안 나가도 됩니다 불이익 없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심슨 글쓴이 15.09.09. 15:28 감사합니다~ 0 0 심슨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심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