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스바라시
- 2015.09.10. 17:17
- 1315
.
권한이 없습니다.
정확한 건 과사에 물어봐야 알겠지만, 제과 속한 과에서는 과목이름이 같더라도 그냥 일반선택으로만 인정해줍니다. 아마 제도를 악용하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봐여 ㅜㅠ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퉱퉬퉬퉬
ㅠㅠ 감사합니다
0
0
스바라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바라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히 공학인증하는 과에서는 절대 안될겁니다 크크킄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퉱퉬퉬퉬
공학인증은 먼가요?
0
0
스바라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바라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바라시
공대생아니면 신경 안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당..ㅋㅋ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