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 포기는 주전공 과사에 가면 되나요? 꼬모 2015.09.11. 09:53 1503 2 제곧내입이니다 제 소속학과에 내면 되나요? 아님 부전공했던 과 사무실에 가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슬픈물망초 15.09.11. 10:05 소속학과로 가시면 됩니다~ 0 0 슬픈물망초 댓글 내용 복사 소속학과로 가시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슬픈물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꼬모 글쓴이 15.09.11. 10:22 슬픈물망초 감사합니다!! 0 0 꼬모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꼬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