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질문드립니다(졸업관련)
dasdg
- 2015.09.11. 15:36
- 1060
이번학기를 마지막으로 졸업하는 학생이면
이번겨울계절학기에 듣는 학점은 인정안되는 건가요...?
그리고 전공선택과목의 이수학점을 넘어서면 나머지는 일반선택학점으로 넘어가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학기를 마지막으로 졸업하는 학생이면
이번겨울계절학기에 듣는 학점은 인정안되는 건가요...?
그리고 전공선택과목의 이수학점을 넘어서면 나머지는 일반선택학점으로 넘어가지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