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오피스..
뀽아쟁이
- 2015.09.11. 21:46
- 2583
이런글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혹시 오피스랑 한글 설치하실수있는분 있나요
하실수있으면 월 수 금 오후쯤 부탁드려도 될까요
제가 밥한끼 사거나 아니면 조금만 사례는 할게요
문자주세요 010.2123.6157
권한이 없습니다.
오피스 웹메일 인증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욤 한글은 잘 모르겠고
1
0
국문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문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만원에 해드림 ㅋㅋ
0
0
마이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쭈
아무리 장난이라 그래도 너무하네요..
그냥 다운받아서 주면 되는것을..
그냥 다운받아서 주면 되는것을..
0
0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lkamdl
ㅋㅋ 네 장난이에요 님이 받아주시면 되겠네요 불법이긴하지만..
0
0
마이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쭈
누군가 해주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샌 컴터사면서 설치해주는거도 불법이라..
1
0
sksk12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sk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피스 1년 무료이용권있는데 닉이 쪽팔려서 못만나겠어요 ㅠㅠ 90일안넘어서 못바꾸네요
1
0
EDD-20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DD-20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DD-202
대학생은 오피스 졸업할때까지 무료에요 ㅋㅋㅋ
1
0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lkamdl
아그런가요 ㅋㅋㅋ 꿀팁이네요
0
0
EDD-20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DD-20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DD-202
닉 멋있는데 왜그래요.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DD-202
이 닉네임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닉네임으로 쓰는 걸 봤는데 같은 분이신가..ㅎㅎ (워낙 유명한[?]단어라 아닐 거 같지만요..ㅎㅎ)
1
0
LiClis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iClis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가 언어선택의 오류라고 해야하나...설치가 불법이 아니라 복돌이..그러니깐 정품이 아닌 것을 설치하는 게 불법이죠.
그리고 오피스 경우에는 얼마 전에 학교와 협약 맺어서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것은 http://lmhtoday.tistory.com/19 를 참고하시면 돼요.)
한글의 경우는 개인용으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물론 복돌을 사용하실거라면 할 말 없고요.)
그리고 오피스 경우에는 얼마 전에 학교와 협약 맺어서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것은 http://lmhtoday.tistory.com/19 를 참고하시면 돼요.)
한글의 경우는 개인용으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물론 복돌을 사용하실거라면 할 말 없고요.)
1
0
LiClis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iClis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다있음.
1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 들어가서 정식 다운로드 구매하면 되고, 오피스는 무료잖아요
소프트웨어를 그냥 공짜로 깔 수 있다는 인식이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소프트웨어를 그냥 공짜로 깔 수 있다는 인식이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1
0
감동의수신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동의수신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글엑셀있긴한데 진심급하면 쪽지날리세요
유에스비에 넣어준다
친구여
유에스비에 넣어준다
친구여
1
0
새나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나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이렇게 답변잘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노트북이니뭐니 친척분께서 다 해결해주셔서 ㅎㅎ 그렇게 이상한 단어선택이 됬나보네요. 어쨌든 도움주신거 정말 감사드려요!!
0
0
뀽아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뀽아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이렇게 답변잘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노트북이니뭐니 친척분께서 다 해결해주셔서 ㅎㅎ 그렇게 이상한 단어선택이 됬나보네요. 어쨌든 도움주신거 정말 감사드려요!!
0
0
뀽아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뀽아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