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나이드니까 게임을 해도 재미가 없네
비회원
- 2011.07.27. 22:26
- 3394
옛날엔 중독수준으로 게임한다고 잔소리도 많이 들었는데
나이 차니까 무슨 게임을 해도 1시간도 못 하고
재미없어서 나오게 되네
이제 나도 성인이 된건가
권한이 없습니다.
0
0
레필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가 몇이시길래
0
0
윈드젝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윈드젝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헤,, 맞응,,, 대학생 되니깐 뭔 게임을 해도 재미가 없어,, 부질없단 느낌만 들고.
0
0
Cafri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fri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지몬마스터즈 대규모 업데이트한데요!!!
저랑 같이 해요
는 개드립
0
0
anonymo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onymo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게임이 재미가 없다... ㅜㅜ
0
0
Scaranta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aranta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따 우리아들이 다컸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M 하실래요?ㅋ
0
0
Tack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ack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자째고하는게 젤재밌슴ㅋㅋㅋㅋ
0
0
해골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골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구들하고 다 같이하면 또 재밌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