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좌석발급기는 폼인줄 아십니까?
루루
- 2015.09.14. 10:20
- 5706
요즘 도서관가면 학기초라 그런지 자리발급안하는 분이 너무많네요. 좌석발급받고 가보니 사람 있어서 비켜달라한게 이번학기만 벌써3번이나 됩니다. 제발 발급받고 이용하세요. 메뚜기족이면 비키라할때 표정 썩히지나 마시든가
권한이 없습니다.
0
0
레몬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몬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몬즙
그럴수도있겠지만 아침 10시 11시에 연장을 안했을리는 없겠죠
1
2
루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먹응거면 표정이 안썩고 미안해야할듯요!!
0
0
부부부대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부부대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보다 요새 에러 엄청많이떠요. 시험기간도 아닌데 그냥 빈곳보고 앉으세요....
1
14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lkamdl
일주일에 두세번은 에러로 안되는경우가 있던데 미리 공부하고있던 분들은 찍고 싶어도 못찍었을겁니다.
0
6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lkamdl
진짜 그렇게 배려없이 말하는거 보니까 진심으로 보기 안좋네요
0
5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lkamdl
오늘 제자리에있던분 표정이 '대충 다른데 가지 엄청유난떠네'하는 표정이어서 그랬지요. 같은 상황이었으면 그쪽도 화나셨을겁니다.
1
2
루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루
규칙과 규정은 지키라고 만든거 아닙니까? 어째 규칙을 지키는 사람이 유난떨고 오바한다는 식으로 말씀하시네요ㅎㅎ 그쪽도상당히 보기껄끄럽습니다.
8
1
루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루
규칙을 지키는 사람이 유난떤다는게 아니라 '표정 썩히지나 말던가' 같은 말을 굳이 여기서 해야했나 싶었네요.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중도에 있는 사람으로써 저사람 표정이 충분히 납득이 가서요...
물론 잘했다는 건 아니지만 근래 배정기의 잦은 고장으로 이해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규칙과 규정대로라면 배정기가 고장나면 열람실에 들어가질 말아야죠. 그럼 공부는 어디서하나요?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중도에 있는 사람으로써 저사람 표정이 충분히 납득이 가서요...
물론 잘했다는 건 아니지만 근래 배정기의 잦은 고장으로 이해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규칙과 규정대로라면 배정기가 고장나면 열람실에 들어가질 말아야죠. 그럼 공부는 어디서하나요?
2
13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lkamdl
공감. 배정기 에러나는 경우 더러 있어서 저도 공부하다가 1~2시간쯤 하고 배정받고 다시 자리잡고 그랬어요
0
0
sbebdbjcc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bebdbjcc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lkamdl
님 댓글 읽어보니까 배정기 고장으로 배정안받고 앉아있는거까진 이해할 수 있겠는데요 표정 썩히는거까지 이해해줘야 하나요? 배정받고 온 사람은 무슨 잘못인데 본인자리가서 그 사람한테서 그런 표정을 받아야 하는거죠? 표정 썩히지나 말던가 이말을 굳이 여기서 해야하나가 아니고 저말이 이글에서 제일 중요포인트인거 같네요. 고장나면 공부 어디서 하냐는 괜히 이상한 소리 하지마시구요 님도 저런 상황 생기면 짜증내지말고 군말없이 다른자리 배정받아 옮기시길 바랍니다
3
0
shiningsug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ining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lkamdl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놀랍네요ㅋㅋ;;
1
0
anna0926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na092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정기가자꾸고장나는데 어케해요
0
0
나이스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이스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스샷
그러면 일단 빈곳에 앉고 누가 배정받고 왔으면 자리 주인에게 미안하다는 제스처 취하고 배정기 가서 배정받으시면 되죠.
1
0
므라라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라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정기 고장 후 그냥 착석 -> 내 좌석을 누가 쓰려고 왔다 = 배정기 다시 돌아가나보다~ -> 나도 다른 자리 배정.
이거만 지켜도 될텐데 말이죠.
이거만 지켜도 될텐데 말이죠.
10
0
저녁은뭐먹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녁은뭐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루는 중국집 이름인데..
0
0
Mi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켜달라고 했더니 표정썩는건 ㄴㄴ해
0
0
몽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몽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표정은 좀;;;
근데 정말 요새 배정기 왜이러나요 토욜인데 배정기고장나면 일욜도 그대로던데항상
근데 정말 요새 배정기 왜이러나요 토욜인데 배정기고장나면 일욜도 그대로던데항상
0
0
listen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isten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론 연장 안한건 자기실수이니 잘못한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