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총장배 농구대회 대학원생 참가에 관하여!
떵쿠우우우우
- 2015.09.14. 16:22
- 1280
본론부터 말하자면 총장배 농구대회를 대학원생도 참가가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작년에는 총장배 농구대회는 대학원생은 나가지 못했는 데
대학원생들도 학생이므로 대회에 참가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데 작년에는 왜 그렇게 대학원생을 뺐는 지 모르겠지만
올해는 꼭 가능하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학우분들의 생각은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감합니다.
0
0
MECA6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ECA6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 되면 유테틱 할배2명 좋아하겠네요
0
0
MECA6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ECA6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ECA69
ㅋㅋㅋ 어떻게 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떵쿠우우우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떵쿠우우우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헛둘셋 메카화이팅
0
0
배달의민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달의민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