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결강원 학교인정
몽율이
- 2015.09.14. 18:00
- 1565
한번도 딴 행사땜에 결강해본적은 없는데, 이번에 바깥대외활동으로 결강하려고 합니다. 그 주최측에서 결강원준다던데, 정말 주최측믿고 결강원내면 학교에서 다 인정해주나요? 참고로 행사오티거든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께 결석하시기 전에 인정 해 주실 수 있는지 한번 여쭤보시는게 답일 듯 싶네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해주신다네요 감사합니다!
0
0
몽율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몽율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비군같은거도 안받으시는 분들도 계시고 개인사정같은거도 미리 말하면 양해해주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교수님께 한번 말씀드려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