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오늘자 부대신문 최혜미 전 부총학생 회장
Hopeful
- 2015.09.14. 18:21
- 4679
무단배포금지라 링크 답니다.
링크 : http://weekly.pusan.ac.kr/news/articleView.html?idxno=4726
(세 번째 내용입니다.)
전화로 부대신문 취재까지 총학을 대변해서 인터뷰 하는 것이
총학의 잡무인가 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앉아잇기도힘들다던분
2
0
sierra697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ierra697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에 계시는줄 알았는데 문창으로 왕진불렀나보네요ㅎㄷ
0
0
회전목마의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전목마의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총학이 유일하게 해낸게 있다면 반운동권이라는 이름아래 학우들을 모은것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대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한심하고 부끄럽습니다.
0
0
블랙가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랙가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잡무 = 부총장을 사칭하는 콜센터 직원이라니!
0
0
손창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손창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심
부대신문 정기구독 해야겠다
와 진심
부대신문 정기구독 해야겠다
0
0
st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회의원이 외부인 앉혀놓고 '니가 국회의원 대표로 전화인터뷰해라' 하는 꼴이네 ㅉㅉ
0
0
므라라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라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만큼 욕 쳐먹었으면 좀 바뀌면 안되나??
0
0
새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름돋내 좀 나가라 우리학교 학생도 아니면서 왜 있냐
1
0
b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꼴불견이다 다른학교 학생들이 이걸보면 뭐라 생각할까 창피함
0
0
덜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덜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대급일세...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도대체 왜 그러는거죠??
이미 정당성을 상실했는데 질척대며 붙잡고있는이유는?
제적됬으니깐 재입학절차밟고와서 총학기웃거려도
비판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만.
뭐 디스크때문에 치료가 시급하시담서요?
우리학교왜이렇죠?
이미 정당성을 상실했는데 질척대며 붙잡고있는이유는?
제적됬으니깐 재입학절차밟고와서 총학기웃거려도
비판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만.
뭐 디스크때문에 치료가 시급하시담서요?
우리학교왜이렇죠?
0
0
cmidnigh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midnigh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이 갈수록 부산대 수준이 형편없어지네요. 부마항쟁 있었던곳 맞나요....
0
0
딴따라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딴따라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