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16년 cfa lv3 스터디그룹같은거 있나요? 189241894798274198274 2015.09.14. 21:06 1479 1 계속 혼자공부했었는데요. 마지막이라 긴장되서요. 스터디그룹이나 챗그룹같은게 있나요? 혹시 알고계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상대아웃사이더 15.09.14. 21:23 Lv3는 실무경험때매 준비하고 있는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0 0 상대아웃사이더 댓글 내용 복사 Lv3는 실무경험때매 준비하고 있는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상대아웃사이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