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학생회비, 총학생회 현수막으로 다 쓰는건가요?
므라라아
- 2015.09.16. 14:33
- 2038
인문대 앞에 현수막
같은내용 비슷한 내용으로 3~4개씩 걸어놨던데. 돈 낭비아님?
같은내용 비슷한 내용으로 3~4개씩 걸어놨던데. 돈 낭비아님?
권한이 없습니다.
치킨도 사먹고 하지않을까요?
5
5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킨은 무슨 ㅡㅡ
0
0
구름기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기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름기차
뭐 맨날 영수증도 몇개 까먹고.,,.. 투명하지 않은데 어떻게 알 수 있ㅇ르까요? 먹었다! 생각해야죠
0
0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lkamdl
비꼬는 수준이 너무 저질이라 ㅈㅅ
0
0
구름기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기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쩌겠어요 우리가 할수있는건 선거에서 비운동권 총학에 투표하거나, 운동권 총학 찬반투표에서 반대하거나, 학생회비를 안 내는 정도일걸요..
0
0
29979245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9979245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