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멀티미디어 박성호교수님 함냐함냐함 2015.09.16. 17:54 1002 0 오늘 한시반 멀티미디어수업 사정이 있어 결석했는데요.. 오늘 수업때 포토샵실습수업했나요..? 오늘 뭐했는지좀 알려주실천사분없으신가요ㅠㅠ 출석은 불렀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