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흰색 suv 차량 경찰 신고했는데
- 2015.09.17. 14:11
- 8252
그런데 경찰측 답변
순찰차에는 속도계가 없어서 못잡는다
학생들이 조심하는거 밖에 방법이 없다
경찰이 학교에 과속방지턱에 대해 얘기했더니
학교측 답변
과속방지턱이 얼마나 많은지 보고 얘기해라
(경찰이랑 통화로 알게됨)
결국 조치 안취해짐
그리고 다른 얘기로
전에 총장이 성희롱 도난 등 문제로 경찰에 순찰을 부탁했었답니다
근데 경찰이 학교에 순찰돌려고 해도
정문 주차요원이 사사건건 왜 학교에 들어오는지 육하원칙으로 묻는답니다
그래서 경찰도 스트레스랍니다
결론 운영 개판
제 생각엔 교내에서 사람하나 죽고 이슈될 거 같은데
그런 일이 생기면 신문사에 고발할 겁니다
시민의 신고에 안일한 경찰대응과
학교 측 대응에 대해 고발해버려야지
이런 일이 안생기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온에보관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곳이나 1%의 정신나간분들이 눈살찌푸리게 만들죠. 하지만 그 1%때문에 제도나 공사를 하는건 학교나 경찰입장에서도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말파이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동의수신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끝인데 뭘이리 복잡하게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놈의패기보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속이아니라 경고차원에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놈의패기보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케 안좋게보시는건지?
번호판보고 대충 마지막번호가리고
차종류랑 차넘버 얘기하면서
이런차가 과속하는거보면 조심하라고하면
되지않나하는건데.. 하도 사람이죽으면 신문사제보를한다느니 안그래도 학교분위기랑 여론도 안좋은데
굳이 그렇게말하고싶나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놈의패기보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론?? 고작 그것때문에 학생들이 위험을 느끼는 상황에서 볼지 안볼지도 모르는 마니피누에 경고글 올린다고 해결되겠습니까?
여론 안좋은게 벼슬입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나신건 알겠는데 학교랑 교수및 학생회가 그거지켜보다가 신고해야하나요.. 생명 위협느끼면 본인이신고하는게 맞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코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코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학교측 대응이 미비한건 인정합니다 그얘기가 아니고 본인이 치일뻔해서 본인이신고한것 까지는 좋은데 그걸 과속운전한사람이 아니라 이상한곳으로 화살이 돌아가니까 그런겁니다. 차몬사람도 이상하고 대응도 이상하구요. 정작 1차적원인은 과속운전자아닙니까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코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들이 보호조치를 할만큼햇다는것이구요
과속하는운전자를 방지하기위해
학교측에서 무엇을해야하는지요?
그럼 일반도로에서 과속하는 차에 사고가나면
국가에서 다 배상해야하나요?
도로에 아예조치가안된것도아니고
왜 이 문제에대해 학교의 운영을 탓하는지 모르겠네요
학교에서 그럼 스피드건들고 학교내를 돌아야합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놈의패기보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iningsug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달의민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도좀가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얄라뽕따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 거칠게 몰던데
심지어 젊은사람이 그리 모네요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운대거주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안은 엄연히 '도로'가 아니라서, 사고났을때 책임도 몇배가 된다고, 그래서 학교안에 사람많을때 택시들이 오기싫어한다고, 우리딴에는 택시앞으로 슝슝 뛰어가겠지만 그때마다 택시기사분들이 노심초사한다고 그러더라구요
(불확실한 사실일 수도 있으니 혹시 이 글로인해 영향받지는 마시길)
그런데 그만큼, 사고나기전에는 아무런 대처가 안되는것도 현실이라고 들었어요. 도로로 규정된곳에서나 규제가 가능하다나..? 5년도 넘은이야기라 기억이 안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isten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분자생태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우디 Q5랑 외형은 비슷하며 S버전(스포츠버전)으로 나온 차량입니다.
상대옆에 공영주차장 층으로 된것? 그쪽에 주차하든데 꼭대기층 제외하고, 점심시간전후로 찾아보면
주차되어있을듯합니다.
흔한차도 아니라 주차장 찾아보면 번호판 조회 가능할듯합니다.
피부 살짝 검고 담배피고 마른채형 남자분입니다.
학교주변에선 서행이 기본인데 수업 막 끝나고, 학우들 그렇게 많이다니는데도 운전을 어디서 배웠는지
수업마치고 내려가다가 치일뻔했다는..ㅡㅡ 차에 대한 믿음이 강하신분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rge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애애앵애애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구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빛번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