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시반 재무행정 출석있었나요?? 흔한자취생 2015.09.17. 14:59 935 1 몸이 안좋아서 수업못들어갔는데 ㅠㅠ 부전 복전반입니당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꿖꿖 15.09.17. 15:28 오늘 사람 살짤 안와서 출석했어요 0 0 꿖꿖 댓글 내용 복사 오늘 사람 살짤 안와서 출석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꿖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