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지역 뽑을 때 주거지로 뽑나요 아님 본적지로 뽑나요?
형수누워봐
- 2015.09.17. 17:54
- 1884
주거지는 부산 수영인데, 아버님 출생지랑 고향이 서울이라 제 본적도 그대로 서울 성북으로 되있습니다. 학점도 3점대 중반 정도
인데, 혹시 이거 기숙사 지원 가능한 부분인가요? 학교 까지 지하철타면 30분 밖에 안걸리고 로드바이크 타면 20분 밖에 안걸려서
당연히 실제로 지원은 안할 건데 그냥 혹시나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anyti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yti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nytime
그게 아니라 주거지 기준으로 뽑는지 아님 본적지 기준으로 뽑는지 궁금해서요
0
0
형수누워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형수누워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수누워봐
아 제목만봤네요 주민등록등본 주소기준입니다
0
0
anyti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yti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 주민등록 되어있는 주소 기준입니다
0
0
Gooddayyyyy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oddayyyyy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리는 대학원생만 적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