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순환버스 야간운행말읻데요
luenah
- 2015.09.17. 18:43
- 1328
올라가는거만있고 내려가는건 없나요??
어제 비와서 버스타려고 기다려보니까 9시쯤에 올라가는 차는 있던데 15분쯤 지나도 내려오는 버스는 없길레요ㅜㅜ
아니면 30분 간격이던데 9시 30분이 되야 내려오는 차가 있는거에요?
어제 비와서 버스타려고 기다려보니까 9시쯤에 올라가는 차는 있던데 15분쯤 지나도 내려오는 버스는 없길레요ㅜㅜ
아니면 30분 간격이던데 9시 30분이 되야 내려오는 차가 있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