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지금 ㅁ뭐 폭죽놀이라도 하나요? 태양과그대 2015.09.18. 19:30 2640 3 북문자취생인데 무슨 다이너마이트 터지는 소리가 몇분째 나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으아비 15.09.18. 19:31 무슨소린가요 계속들리는데 0 0 으아비 댓글 내용 복사 무슨소린가요 계속들리는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으아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으어어 15.09.18. 19:37 전쟁 났답니다 군복 챙기세요 0 0 으어어 댓글 내용 복사 전쟁 났답니다 군복 챙기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으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크라랑 15.09.18. 19:38 가톨릭대 축제 비슷한거 해서 불꽃놀이 햇어요 0 0 크라랑 댓글 내용 복사 가톨릭대 축제 비슷한거 해서 불꽃놀이 햇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크라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