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
pp
- 2015.09.19. 14:45
- 1673
.
권한이 없습니다.
ㄷㄷ 꼭 찾으시길
0
0
윤주여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윤주여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주여신
네...꼭 찾으시길..ㄷㄷ
0
0
토익공부하려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익공부하려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제 친구가 목격한것같아요!!! 시간대도 비슷하네요!
0
0
ㅂㅂㅂ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ㅂㅂㅂ]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ㅂㅂ
옆에 계시던 분이 나간 뒤에 옆 기계에서 소리가 나길래 봤더니 현금칸이 열린채로 70만원이 있었답니다. 그래서 기계 옆에 있는 인터폰으로 은행측에 신고하려는 도중에 기계가 닫혔다네요. 확실히 닫히는걸 확인하고 수화기를 놨다는데 왜 정상출금이 됐을까요..? 친구가 많이 불안해하니 상황 댓글 부탁드려요ㅠㅠ
0
0
ㅂㅂㅂ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ㅂㅂㅂ]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ㅂㅂ
저도 그런적이 있어서 좀 아는데 돈을 일단 출금했으면 정상출금이 되는거에요. 돈이 다시 들어갔다니까 일단 농협에 신고해두시면 월요일에 직원이 전화해서 돈 다시 입급해줄거에요
0
0
lsz0012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sz0012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ㅂㅂ
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감사합니다 정말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찰서 갔더니 월요일에 농협직원이랑 씨씨티비 확인하고 신고하면 온다고해서 걱정하고 있었거든요. 안꺼낸거 기억나서 다시 확인해봤을때는 돈 빠져나간걸로 되어있어서 누가 가져간줄 알았는데ㅠㅠㅠㅠ 다시 확인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p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돈 들고 갔다가 안 잡힌 놈이 없는데 대갈빠가데스네
0
0
티스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티스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학교 앞 국민은행에서 그런 적 있었는데요, 돈이 있는 채로 기계가 닫혔거든요. 출금하고 난 뒤 10~20분 후에 다시 가봤더니 제가 인출했던 기계는 오류가 떠서 아예 사용 못하게끔 되어있더라구요. ㅂㅂㅂ님 말씀대로 안에 돈이 있는 채로 기계가 닫혔다면 돈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저도 은행측이랑 전화통화 한 뒤 창구에 가서 다시 돈 되찾았었어요!
0
0
zmffpdlxm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mffpdlxm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행ㅋㅋ 십년감수 하셨네요
0
0
고양이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