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늘 토익 보신분들
막동주
- 2015.09.20. 12:22
- 2080
파트 2 어땠나요? 저는 뒤에가니까 하나도 안들리던데 ㅜ ㅜ
파트 3 4는 좀 친것같애요
알씨는 지문 2개 못풀었네요 ㅜ ㅜ
파트 3 4는 좀 친것같애요
알씨는 지문 2개 못풀었네요 ㅜ 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파트투 중간에 ㅜㅜ3개정도
0
0
망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트7 이중지무ㄴ어려웡
0
0
라라랄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라랄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라랄라
그죠 ㅜ ㅜ 나만어려운거 아니었죠....?ㅜ
0
0
막동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막동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학교 모의토익 본 거보다 훨씬 어려웠던 것 같아요ㅠ
0
0
윰윰2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윰윰2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윰윰22
학교 모의토익도 있어요??ㅋㅋ 난 왜몰랐징 ㅜ ㅜ
0
0
막동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막동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윰윰22
국제언어교육원에서 3000원 내고 칠 수 있어요! 홈페이지 한번 들어가보세용
1
0
윰윰2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윰윰2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윰윰22
감사해요! 꼭 이용해볼게여~
0
0
막동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막동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