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스쿼시듣는분들!
명탐정콧날
- 2015.09.20. 18:12
- 1866
월수9시수업듣는데 스춰시장사용료2만원을 받더라구요. 제친구는 다른분반인데 자기는 그런거없다고해서.
혹시 스쿼시듣는 다른분들도 2만원 내시나요?
교양수업입니다!
혹시 스쿼시듣는 다른분들도 2만원 내시나요?
교양수업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암수업은 기본2만원씩뜯어감 웨이트도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