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다들 쇼핑을 어느정도 하시나요?
킹콩킹킹콩코
- 2015.09.20. 21:29
- 2331
한달에 받는 용돈이나 알바비의 지출에서 쇼핑(옷,가방,화장품,신발 등등)이 해당하는 비율은 어느정도인가요??
저는 그때그때 다르지만 쇼핑이 대략 30~50%를 차지하고 대부분은 저축, 생활비, 공과금, 외식 등등에 쓰이네요
제가 쇼핑을 너무 많이 하고 있는지 ㅠㅠ
남녀불문하고 다른 분들은 어느정도를 쓰시는지 궁금하네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