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의과학 이경희 mays706 2015.09.21. 09:37 1813 2 성의과학 월 수 4시반 수업 하시는 이경희 교수님 수업 출석이랑 중간기말 비중이 어떻게 되는지 아시는분 ㅠㅠㅠ 좀 알려주세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jump 15.10.01. 15:24 출10 과제20 기말70 0 0 jump 댓글 내용 복사 출10 과제20 기말70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jum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mays706 글쓴이 15.10.01. 16:04 감사합니다!! 0 0 mays706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mays70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