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스쿼시사용후!
명탐정콧날
- 2015.09.21. 10:17
- 1755
9시수업인데요, 샤워할만한 곳 있나요?
경암헬스는 수업마치면 헬스수업때문에 이용을 못한다고 하더라구요..ㅠ
자취나 기숙사말고 샤워방법 아시는분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암헬스는 수업마치면 헬스수업때문에 이용을 못한다고 하더라구요..ㅠ
자취나 기숙사말고 샤워방법 아시는분 댓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녀 경암쓰면되여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스
샤워장이용되요? 전에물어보니까 안된다던데..
0
0
명탐정콧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탐정콧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탐정콧날
넹. 교수님이 이야기안하시던가요??? 오늘도보니까 스쿼시한사람들 샤워하고나오던데염??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스
헐..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0
0
명탐정콧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탐정콧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스쿼시하고 경암 2층 샤워실 쓰고나와요
0
0
sksk121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sk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