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게임이론 수업 혹시 과제나 퀴즈 같은거 있었나요? cosmosyyy 2015.09.21. 20:11 1214 1 오늘 수업을 못들어갔는데 혼자 들어서요 ㅠ 수업 들으신 분 계시면 좀 가르쳐주세요 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토마토마토 15.09.21. 20:31 없었어용ㅎㅎ 0 0 토마토마토 댓글 내용 복사 없었어용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토마토마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