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스쿼시 또 질문
명탐정콧날
- 2015.09.21. 23:48
- 1185
친구랑 스쿼시장을 이용하고싶은데요
전 교양수업 수강중이고..
오후시간대에 스쿼시장 비나요? 시간표 보니까 강습시간으로 꽉차있던데..
그냥 자율적으로 칠 수는 없나요?
교양 수업비를 냈으면 그 수업시간만 사용할 수 있는건지..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