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살면 기숙사 못들어간다고 봐야하나요ㅠㅠ
야채
- 2015.09.22. 00:29
- 2786
부산살면 기숙사 못들어간다고 봐야하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넹...
0
0
우리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리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 4년차 룸메 7번 바꼈는데 3명 부산사람이였습니다
0
0
샤트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샤트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추가입사아니면 들어가기 힘들어요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만 거리 상관 있고
그 후로는 입사 기준 1순위가 성적이지 않나요.
그 후로는 입사 기준 1순위가 성적이지 않나요.
0
0
고양이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입사만 가능성이 있는듯 해요 ~ 성적이 높다는 전제하에요 ㅠㅠ
0
0
감동의수신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동의수신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만 높으면 바로 합격합니다
공과대학기준 4.0정도만 넘으면 바로합격했어요
진리관입니다
공과대학기준 4.0정도만 넘으면 바로합격했어요
진리관입니다
0
0
치킨?치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치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만좋으면 됩니다
0
0
호이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이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만좋으면됭ᆞ
0
0
이히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히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과 친구 온천장 사는데 들어간애 있답니다 ㅡ.ㅡ;;
0
0
치즈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즈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