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적자원관리 김종관교수님 웖웖 2015.09.22. 10:33 1375 2 과제랑 쉬는날?말씀해주셨는데 제대로 못들어서요 ㅠㅠ 과제언제까지인지 휴일언젠지 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막스운트모리츠 15.09.22. 11:34 과제는 10월 6일까지 휴일은 10월 1일이요 0 0 막스운트모리츠 댓글 내용 복사 과제는 10월 6일까지 휴일은 10월 1일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막스운트모리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웖웖 글쓴이 15.09.22. 13:20 정말 감사합니다!!! 0 0 웖웖 댓글 내용 복사 정말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웖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